일정, 추진사항 항목을 내맘대로.. > 프리스케줄러 도움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프리스케줄러 도움말

○ Tip 일정, 추진사항 항목을 내맘대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재광 작성일 08-03-30 15:16 조회 23,185 댓글 1

본문


일별보기 화면과 관련된 사항입니다.


대부분의 사용자가 알고 있으리라 생각하지만 아직 모르는 분들을 위해 소개합니다.

일별화면의 일정란과 추진사항란에 표시되는 칼럼 항목을 사용자가 마음대로 순서를 바꾸거나 필요없는 것을 보이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필요없는 항목을 보이지 않도록 하고 중요한 항목을 앞으로 이동하여 좀 더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필요없는 항목 보이지 않게 하기

예를 들어 "카테고리" 항목이 필요없어 보이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일정란이나 추진사항란 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후 "칼럼 선택" -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아래 그림처럼 카테고리 항목이 사라집니다. 다시보이게 하기 위해서는 한번더 선택해주면 됩니다.

ilcol1.gif


ilcol2.gif



항목의 순서 바꾸기

예를 들어 우선순위 항목을 시간앞으로 옮기고 싶다면 아래 그림처럼 "우선순위" 항목을 마우스로 쿡 찍어 "시간"항목 앞에 갖다 놓으면 됩니다.

ilcol3.gif


ilcol4.gif



항목의 넓이 변경

특정항목의 넓이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아래 그림처럼 항목의 경계선을 마우스로 클릭해 드래그하여 늘리면 됩니다. 혹 맨끝 항목이 넓이가 작으면 더이상 늘어지지 않으니 넓은 "일정"항목을 이용해 맨 뒷칸을 좀 넓게 만든 후 조절하면 쉽습니다.

ilcol5.gif


ilcol6.gif



명함관리/주소록 화면에서도 동일하게 칼럼의 순서와 넓이 숨김 등이 적용됩니다.

단 여기서는 마우스오른쪽 버튼이 아닌 화면 위에 있는 "메뉴"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메뉴가 나타닙니다.

ilcol7.gif


초기설정 상태로 되돌리기 위해서는 해당 팝업 메뉴에 있는 "칼럼선택 및 순서 초기화" 메뉴를 클릭하며 처음 상태로 되돌아 옵니다.

댓글목록 1

유찬미님의 댓글

유찬미 작성일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 oncelife.p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