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케줄러 자동업데이트가 되지 않을 때 > 프리스케줄러 도움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프리스케줄러 도움말

● Help 프리스케줄러 자동업데이트가 되지 않을 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220회 작성일 20-01-16 21:42

본문




프리스케줄러에서 자동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해보십시오.

▶ 첫번째, 프로그램 충돌로 인한 일시적인 오류일 수 있습니다.
  - 컴퓨터 시스템을 종료 후 다시 시작한 후에 프리스케줄러 업데이트를 다시한번 시도해보십시오.
    프리스케줄러 메뉴의 "도움말" - "프리스케줄러 업데이트 확인" 메뉴 클릭하면  최신버전이 있는경우 자동업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 두번째, 프리스케줄러가 개인방화벽에서 차단된 경우입니다.

프리스케줄러는 프로그램 실행 시 버전을 체크하여 업데이트 여부를 확인합니다.
이런 버전체크가 되지 않으면 언제 업데이트되는지 알 수 없고 자동업데이트를 사용할 수도 없습니다.

프리스케줄러 실행시 버전체크가 안되는 경우는 윈도우 10 등에서 보안이 강화되면서 프리스케줄러 처음 실행시 버전체크를 위해 인터넷 접속할때  인터넷 접속을 허용하겠냐고 물을 때 개인방화벽에서 프리스케줄러의 인터넷 접속을 차단을 해서 그렇습니다.

V3가 설치되어 이 백신프로그램에서 차단했다면 V3를 실행한 다음 "환경설정" - "개인 방화벽" 을 클릭해 들어가셔서 프로그램 규칙에 보면 여러가지 항목이 아래로 나열되어 있는데
그 중 "기타" 항목을 클릭하면  "FreeScheduler"의 네트워크 연결이 "차단"으로 설정되어 있을 것입니다.
이를 허용으로 하시면 프로그램 실행시 버전체크가 정상적으로 되고 자동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스케줄러는 실행 시 프리스케줄러실행 여부와 버전체크 외에는 어떤 자료도 수집하지 않습니다.



▶ 세번째, 자동업데이트 프로그램 자체의 오류일 수 있습니다.

이런경우 기존 프리스케줄러를 제거하고 최신 버전으로 재설치합니다.

1. 프리스케줄러 메뉴의 "파일" - "자료파일 백업" 클릭해 자료파일을 안전한 곳에 백업해둡니다.
2. 제어판에서 프리스케줄러(FreeScheduler)를 제거합니다.
3. 프리스케줄러 최신버전의 설치파일로 설치합니다.
4. 백업해두었던 자료파일을 메뉴의 "파일" - "백업한 자료파일 복구" 메뉴를 통해 복구하여 사용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Copyright © oncelife.p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