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케줄러v4.5.0 업데이트 완료 및 배포안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공지사항

프리스케줄러v4.5.0 업데이트 완료 및 배포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9-12-31 14:41 조회 276,913 댓글 26

본문

4년여만에 업데이트를 시작하여 1차로 마무리하고 업데이트 버전을 배포합니다.

처음 설치하시는 분은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고 기존 사용하시던 분들은 자동업데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자동업데이트는 프리스케줄러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프로그램 시작시 버전정보를 체크해 자동업데이트 창을 띄웁니다.
(버전정보 체크는 며칠 간격으로 한번씩 하며 이 간격은 옵션에서 조정가능합니다.)

자동업데이트 두번째 방법은 프리스케줄러를 실행한 다음 메뉴의 "도움말" - "프리스케줄러 업데이트 확인" 메뉴 클릭하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과 설치 및 업데이트 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다운로드 정보"  게시물 내용을 이용해주세요.
http://oncelife.pe.kr/uppage/schedup450.php

댓글목록 26

슈퍼남님의 댓글

슈퍼남 작성일

작업하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저만의 문제인지는 모르겠으나 자동업데이트가 되질 않습니다.

프리스케줄러 - 도움말 - 프리스케줄러 업데이트확인을 해보면 최신버전이 존재합니다.라는 창이 뜨고
예를 선택하면 webClient를 요청하는 동안 예외가 발생합니다.라는 창이뜹니다.(UpdateList 파일은 설치폴더에 넣은상태입니다.)
확인을 클릭하면 프리스케줄러 자동업데이트 창이 뜹니다.(업그레이드 할 파일이 존재합니다.)

여기서 업그레이드를 클릭하면 하단에 NO1 프리스케줄러 파일이 전송실패로 나오고 그뒤로는 먹통이 됩니다.

자동업그레이드가 불가하여
v4.5버전을 새로 다운받아 설치하려고 하는데 fs450_setup.exe파일을 어디서 다운받을수 있는지 찾을수가 없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자동업데이트는 제가 가진 PC 윈도우7 윈도우10에서 테스트했을때는 잘되었는데... 님 PC환경과 프로그램 사이에 뭔가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에러나는 상황을 제가 재현할 수 있으면 자동업데이트 문제를 수정하기가 쉬울텐데요...
혹사 OS 등 사용환경은 어떻게 되는지요?
그리고 " webClient를 요청하는 동안 예외가 발생합니다."라는 에러창의 자세히보기 버튼이 없는지요? 자세히 보기 버튼이 있으면 자세한 에러 내용을 복사해 보여주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v4.5.0 설치파일은 용량이 조금 되어서 네이버소프트웨어에 등록한 후 등록되면 링크를 연결할려고 하는데 등록을 신청한지 2일정도 밖에 안되어 아직 등록이 안되었습니다.
혹시 빠르게 받고 싶으시면 메일 남겨주시면 메일로 설치파일 보내드리겠습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혹시 다른분 중에도 자동업데이트가 잘 안되는 분이 있나요?

슈퍼남님의 댓글

슈퍼남 작성일

Windows 10 Pro 64비트(버전 1902, OS빌드18362.535), CPU i7-8750H, 16GB RAM, HDD는 SSD사용중입니다. (프리스케줄러 v4.1.3)

webClient를 요청하는 동안 예외가 발생합니다.라는 에러창에서는 자세히보기 버튼이 없습니다. 그냥 "확인"버튼만 있습니다.

확인을 하면 바로 프리스케줄러 자동업데이트 창이 제대로 뜹니다.
여기서 업그레이드를 누르면 아래 프리스케줄러 파일의 상태가 전송대기에서 전송실패로
바뀌면서 먹통이 됩니다.

이때 자동업데이트창 오른쪽 최상단에 X를 클릭하면 "업드이트(오타)를 취소하였습니다." 창이 뜨고
확인을 하면 웹브라우저가 실행되고 http://oncelife.pe.kr/uppage/schedup450.php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지메일쪽은 실행파일 첨부가 안되는것 같아서 네이버쪽 메일 알려드립니다. vip1004c@네이버닷컴 입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자세한 에러상황 감사합니다.
메일로 설치파일 보내드렸으니 참고하세요.

슈퍼남님의 댓글

슈퍼남 작성일

이메일로 보내주신 설치파일로 설치완료했습니다.

검색어필터링 기능 정말 너무 유용하네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새로운 기능이 마음에 든다니 다행입니다^^

Lantian님의 댓글

Lantian 작성일

안녕하세요.
오늘 업데이트를 잘 했는데요.

인쇄에서 기간을 정하고 출력을 누르니,
"폼을 만드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Exception.InnerException을 참조하십시오. 오류 : 파일이나 어셈블리 "~~" 또는 여기에 종속되어 있는 파일이나 어셈블리 중 하나를  로드할 수 없습니다. 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의 메시지가 떠서 한달치 일정을 출력하려고 하는데, 더 이상 진행되지 않습니다.

한가하실 때 확인 부탁드립니다.
늘 잘 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아, 업데이트 파일을 올릴때 인쇄에 관련된 파일을 올리지 않았네요. 오늘 저녁쯤 업데이트 리스트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쯤 다시 업데이트 창이 뜨면 업데이트 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프리스케줄러 애용자님의 댓글

프리스케줄러 애용자 작성일

고생많으십니다. 업데이트 이후 일정 인쇄시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여, 인쇄가 불가합니다.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 오류 메세지 -
폼을 만드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Exception.InnerException을 참조하십시오. 오류 : 파일이나 어셈블리 'Microsoft.ReportViewer.WinForms, Version=15.0.0.0, Culture=neutral, PublickeyToken=89845dcd8080cc91' 또는 여기에 종속되어 있는 파일이나 어셈블리 중 하나를 로드할 수 없습니다. 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네. 바로 위의 분과 동일한 오류입니다. 인쇄관련 파일이 업데이트 항목에 누락되어 그렇습니다. 오늘 저녁쯤 수정되도록 하겠습니다.

프리스케줄러 애용자님의 댓글의 댓글

프리스케줄러 애용자 작성일

프리스케줄러 항상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있는데, 운영자님의 관심과 노고가 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잘 사용하신다니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jerry님의 댓글

jerry 작성일

윈도우 10.

3년째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도 잘됩니다^^ 감사합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피드백 감사합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v4.5.0 업데이트 후 인쇄에 문제가 있는분은 아래내용 참고하세요.

http://oncelife.pe.kr/bbs/board.php?bo_table=help&wr_id=206

신정우성님의 댓글

신정우성 작성일

프리스케줄러를 업데이트 시켜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업데이트를 위하여 알려 주신대로 [도움말]에서 업데이트 버튼을 누르고 진행하였으나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뜨면서 진행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 프리스케줄러 자동업데이트
응용 프로그램의 구성 요소에서 처리되지 않은 예외가 발생했스빈다. [계속]을 클릭하면 응용프로그램에서 이 오류를 무시하고 계속합니다.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계속] 버튼을 노르면 "업데이트를 취소하였습니다" 메시지 후 종료됩니다.

window 10 Education 64비트, X64기반 프로세서 사양입니다.

저는 학교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도움을 청합니다. 감사합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업데이트가 되지 않을 경우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해결하시면 됩니다.

http://oncelife.pe.kr/bbs/board.php?bo_table=help&wr_id=210

신정우성님의 댓글

신정우성 작성일

최고관리자님께
4.1.3버전에서 4.5.5버전으로 자동 업데이트가 안되어 도움을 요청였는 바, 알려주신대로 파일을 내려 받아 설치하니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정말로 감사 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들이 잘 이루어 지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거듭 감사드립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피드백 감사합니다. 잘 사용하세요~

지니님의 댓글

지니 작성일

언제나 너무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리스케줄러 쓰고부터는 빼먹는 일정이 거의 없어졌어요!!

업데이트 잘 하였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최고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윈드마린님의 댓글

윈드마린 작성일

일별로 메모를 경중을 따져 입력하고 관리하는데 정말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액셀이든 뭐든 써봤지만 이것만큼 메로관리로 좋은 프로그램 없는듯 하네요

감사드립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잘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린랏님의 댓글

그린랏 작성일

최고의 일정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유료프로그램이 아닌게 신기할 정도입니다.(유료라도 당연 구매함.) 감사합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 oncelife.p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