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쥴러 공유 질문드립니다. > 프리스케줄러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프리스케줄러 게시판

프리스케줄러 프로그램과 관련된 게시판입니다.



스케쥴러 공유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편도연
댓글 4건 조회 2,290회 작성일 20-05-15 14:42

본문




안녕하세요. 스케쥴러 공유관련해서 질문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현재 저희 회사에서 스케쥴러를 ftp를 이용해서 공유하고 있는데요.

이게 연결된 컴퓨터 20대가 넘어가면 추가로 사용이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연결된 컴퓨터 개수 상관없이 스케쥴러를 모든 컴퓨터에서(모든 연결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ftp를 이용한 공유가 아니라 사무실에 설치된 네트워크로 폴더 공유를 통해 프리스케줄러를 공유하고 있는 것 아닌가요?

profile_image

편도연님의 댓글의 댓글

편도연 작성일

아 죄송합니다 네트워크 폴더 공유였네요 ㅠ 네트워크 폴터 공유로 하는게 모두 동일한 mdb파일로 지정하는거 말씀이시죠?

profile_image

편도연님의 댓글의 댓글

편도연 작성일

혹시 ftp 기능을 이용하여 공유할시, 다른컴퓨터랑 동시다발적으로 파일을 실행시킬 수 있을가요?

제가 ftp라는 개념이 없어서 설정하기가 힘드네요..

ftp기능 사용법은 대충 알겠는데, 저희 회사에서는 각 컴퓨터가 모두 스케쥴러를(동일한) 실행하고 업무를 봐야되서 문의 드립니다.

그리고 만일 가능하다면 여러곳에서 자료를 저장하게되면 그 자료들은 덮어쓰기로 되어서 최종적으로 저장되는걸까요? 예를들어 하나의

컴퓨터에서 1~100까지 저장을 했는데, 다른 컴퓨터에서 50~100까지 저장하게 된다면 1~49는 아예 사라지게 되는걸까요??

프리스케쥴러가 기능이 좋아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 이러한 문제때문에 어려움이 있네요 ㅠ 네트워크 폴더공유로 하자니 사용 컴퓨터 개수 제약이 있어서 20대가 넘어가면 파일이 실행이 안되네요 ㅠ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ftp 기능은 다른사람과 동시에 공유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최종 업로드하는 자료파일이 이전 자료파일을 덮어쓰기 때문이죠.
ftp기능은 한 사람이 사용하는 자료파일을 주로 사무실이나 집 등 물리적으로 떨어져 있는 곳에서도 동일한 자료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게 위한 것입니다.
그래서 프리스케줄러 시작시 자동으로 다운로드 창을 띄울 수 있고 종료시 자동으로 업로드를 지원하는 이유이지요.

현재 프리스케줄러에서 사용하는 자료파일인 MDB파일은 공유할 수 있는 숫자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즉 파일 자체의 구조상의 문제로 소규모 사용자만 공유가 가능합니다. 많은 사용자가 동시 사용 가능하게 하는 것을 DBMS라고 하는데 여기에는  Oracle사의 Oracle, My_SQL, MicroSoft사의 MS_SQL 같은 것이 있지요.
동시 사용자 확대는 현재로서는 어려울듯 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Copyright © oncelife.p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