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케줄러 실행하는데 속도가 너무 느려요. > 프리스케줄러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프리스케줄러 게시판

프리스케줄러 실행하는데 속도가 너무 느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변정구 작성일 20-07-03 16:59 조회 1,250 댓글 6

본문

[질문 할 때에는 프리스케줄러 버전, 컴퓨터 OS, 에러의 경우 자세한 상황 등을 기록해주세요]

사무실PC는 보안이 걸려서 일반인터넷 접속이 안되므로로 인터넷되는 pc에서 프리스케줄러 설치 후 c:에서 FsSoft폴더를 복사해서 보안이 걸린 사무실PC에서 사용해 왔습니다.  버전 V3.8.1으로 이렇게 사용하다가 최신버전 V4.7.3.0으로 똑같이 사무실PC에서 설치했는데 프리스케줄러 프로그램 실행 속도가 엄청 느려서 사용하기가 어렵습니다. 왜 그런건가요?  이 프로그램을 꼭 사용해야 하는데 속도가 느려서 힘듭니다. 무슨 설정을 해야 하는건가요? 사무실PC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꼭 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6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최신버전인 4.7.3의경우 오히려 하위버전보다 실행속도를 개선했는데...
사무실 PC의 OS가 어떻게 되나요?

변정구님의 댓글

변정구 작성일

원도우10입니다. 사무실pc는 보안이 걸려 있어 일반 인터넷은 접속이 안되고요.  원도우7에서 사용하다가 한달전 전직원pc가 윈도우10으로 업데이트된 거에요. 윈도우7에서도 약간 느린감은 있었지만 잘 사용했는데 윈도우10에서는 너무 느려서 사용이 힘들 정도에요.

변정구님의 댓글

변정구 작성일

느린것은 처음 프리스케줄러 실행시와 주소록 실행시 느립니다. 주소록은 컴이 다운됐는줄 알았는데 계속 기다리니까 실행이 되더군요.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인터넷접속을 끊고 실행보니 특별히 느린점은 발견하지 못했는데
4.7.4버전의 오프라인 설치파일을 메일로 송부했으니 이것으로 한번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변정구님의 댓글

변정구 작성일

해결됐습니다.
오프라인용 프로그램으로 하니 됐어요.
 전에 쓰던 버전보다 프로그램 실행속도도 빠르고 각종 기념일도 나오고 좋습니다.
평상시 프리스케줄러를 업무용으로 잘 쓰던 사람으로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세요.

한동학님의 댓글

한동학 작성일

오후 5시만 되면,,, 갑자기 느려집니다. 아주 많이 느려지는데.. 혹시 이유가 있는가요?  오후 5시만 되면 항상 그렇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 oncelife.p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